- ‘회원’은 유료로 구매한 서비스에 대해 환불을 요청하여, 환불 의사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1) 유료 서비스를 결제한 이후 14일이 경과된 경우 (‘오프라인 멘토링’ 제외)
(2) ‘마스터팩’ 서비스를 결제한 이후, 1회 이상 강의 영상을 시청한 경우 (챕터를 클릭하여 강의실로 입장한 경우도 포함됩니다.)
(3) ‘멘토링’ 서비스를 결제한 이후, 1회 이상 멘토링을 진행한 경우
- 단, ‘오프라인 멘토링’의 경우에는 결제 후 오프라인 멘토링 시작 일 3일 전까지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이 경우에는 사전 공지 비율에 따라 일부분에 대해서만 환불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의 환불 요청을 거절하거나, 보류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부정하게 생성된 결제 이력을 통해 환불을 요청했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회사’ 의 업무를 방해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이 본인의 의사에 의해 서비스를 탈퇴하거나, ‘회사’에 의해 회원자격을 상실한 경우
(4) 기타 회원의 환불 요청이 적절하지 않거나 불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 ‘회원’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가 진행한 경우, ‘회사’는 실제 결제 금액에 대해서만 환불 의무를 가지며, 무료 쿠폰을 통해 결제가 진행된 경우에는 ‘회원’은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 환불은 ‘회원’이 결제를 진행했던 방법을 통해 진행되며, 기술적 또는 기타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와 ‘회원’의 상호 협의 하에 다른 방법을 통해 환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결제된 상품간에 대해 교환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 ‘회사’가 사전에 공지한 특정 서비스의 경우에는 ‘회원’은 환불 요청이 불가능하거나, 거절될 수 있습니다.
- 환불 과정에서 발생하는 기타 수수료(금융 수수료 등)는 ‘회원’이 부담하며, 기타 수수료가 공제된 금액이 환불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종료 등에 따라 더이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불가피한 경우 환불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